Language
설치 신청서에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담당자가 직접 연락 드립니다.
닫기
이용안내 FAQ입니다.
제품과 해당기기가 미라캐스트로 연결은 되었지만 화면이 나오지 않은 경우는 다음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1. 불안정한 어댑터를 사용하는 경우 전력이 부족해서 이런 현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1A 이상의 어댑터나 스마트폰 충전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2. 만약 전원이 안정적으로 공급이 되었는데도 이런 경우가 있으면 해당기기와 제품을 전부 리셋을 하고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