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 또는 노트북에서 미라캐스트를 활성화 시키고 검색을 하면 제품의 디바이스 네임(castpro xxxx)이 표시 됩니다.
만약 디바이스 네임이 표지 되지 않으면 아래를 참고 하십시오.
1. 해당 기기의 Wi-Fi가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2. 당사 제품과 해당기기의 전원을 리셋한 후 사용해 보십시오.
3. 제품의 기본 화면에서 PIN번호와 Setup에 값이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4. 제품의 기본 화면에서 상태창 부분에서 "Ready to connect"나오는지 확인 하시고 만약 나오지 않으면 제품을 리셋 하십시오.
5. 해당기기의 안드로이드 버젼이 4.2 이상인지 확인 하십시오. 만약 그 이하이면 업데이트를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